시스템상의 문제가 아닌 인터넷 브라우져 오류로 보여지며 아래 안내된 방법과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- 엣지 상단 메뉴 설정->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메뉴 -> 검색 데이터 지우기
상단 메뉴 설정->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 메뉴 -> 쿠키 ->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 -> 모두 제거
- 크롬 상단 메뉴 ->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-> 방문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-> 데이터 삭제
그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, 고객센터(02-828-2765)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